비스켓 개인정보취급보호방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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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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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개인정보처리의 위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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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메타사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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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다우데이타
네이버파이낸셜(주)
(주)카카오페이 이용자회원 결제 대행 및 간편 결제 서비스 제공 이름, 전화번호, 이메일, 생년월일, 성별, 통신사 수집∙이용 동의일로부터 거래종료 후 5년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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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 기간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면 이용자회원의 개인정보를 즉시 파기합니다. 단, 회사 내부방침이나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에는 아래와 같이 일정 기간 동안 개인정보를 보관할 수 있습니다.
①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5년(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②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5년(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③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 처리에 관한 기록: 3년(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④ 세법이 규정하는 모든 거래에 관한 장부 및 증빙서류: 5년(국세기본법)
⑤ 표시/광고에 관한 기록: 6개월(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⑥ 이벤트 진행 및 경품 배송, 제세공과금 처리를 위해 이름, 주소, 휴대전화번호: 3개월
⑦ 전자금융 거래에 관한 기록: 5년(전자금융거래법)
⑧ 서비스 방문 기록: 3개월(통신비밀 보호법)
⑧ 웹사이트 방문 기록: 3개월 (통신비밀보호법)
5.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회사의 개인정보 파기 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파기 절차
∙ 회원님이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하신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개인정보보호방침, 내부 방침 및 관련 법령에 따라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됩니다.
∙ 해당 개인정보는 개인정보보호방침의 목적 또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관되는다른 목적 외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2. 파기 방법
∙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고, 전자적 파일 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6. 이용자회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행사 방법
이용자회원 및 미성년자의 법정대리인은 언제든지 자신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언제든지 계정 삭제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용자가회원이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 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회사는 이용자회원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를 본 개인정보보호방침 제4조의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7. 개인정보의 기술적 관리적 보호조치
회사는 귀하의 정보를 수시로 저장하고 찾아내는 ‘쿠키(cookie)’등을 운용합니다. 쿠키란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귀하의 브라우저에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서 귀하의 PC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회사는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① 쿠키 등 사용 목적
회원과 비회원의 접속 빈도나 방문 시간 등을 분석, 정보 주체의 취향과 관심 분야를 파악 및 자취 추적, 각종 이벤트 참여 정도 및 방문 횟수 파악 등을 통한 대상 마케팅 및 개인 맞춤 서비스에 활용하고 있습니다.
② 쿠키 설정 거부 방법
회원님이 사용하시는 웹 브라우저의 옵션을 선택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를 저장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설정 방법 예
1.
인터넷 익스플로러(Internet Explorer)의 경우
도구 메뉴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 쿠키 차단 수준
2. 크롬(Chrome)의 경우
설정 메뉴 > 고급 설정 표시 > 개인정보의 콘텐츠 설정 > 쿠키 차단 수준 설정
8. 개인정보에 관한 민원서비스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관련 부서 및 개인정보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o 개인정보보호담당자
성명 :
소속 :
직책 :
전화번호 :
이메일 :
o 개인정보보호책임자
성명 :
소속 :
직책 :
전화번호 :
이메일 :
o 회원은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보호책임자 혹은 담당부서로 신고할 수 있습니다.
o 회사는 회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o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privacy.kisa.or.kr / 국번 없이 118)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 (kopico.go.kr / 1833-6972)
대검찰청 사이버수사과 (spo.go.kr / 지역번호+1301)
경찰청 사이버안전국 (cyberbureau.police.go.kr / 국번없이 182)
9. 개인정보 처리방침의 개정
현 개인정보처리방침 내용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때, 변경 사항을 게시하며, 변경된 개인정보 취급방침은 게시한 날부터 7일 후부터 효력이 발생합니다.
2023년 12월 08일 공고
2023년 12월 11일 시행
비스켓 서비스 이용약관
제1조 (목적)
본 비스켓 서비스 이용약관(이하 “약관”)은 비스켓(이하 “회사”)이 제공하는 본 플랫폼(apple iOS, Google android, Web)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간의 권리, 의무 및 책임 사항, 이용조건 및 절차와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
• “서비스”라 함은 “회사”가 모바일 환경에서 제공하는 비스켓 “서비스” 및 관련 제반 “서비스”를 말합니다.
• “회원”이라 함은 이 약관에 따라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말합니다.
• “구매자”라 함은 “서비스”에 등록된 재화 및 용역(이하 “상품”)을 구매하거나 또는 구매할 의사로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을 말합니다.
• “판매자”라 함은 “서비스”에 “상품”을 등록하여 판매하거나 또는 “상품” 인증을 통해 제공할 의사로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을 말합니다.
• “호스트”라 함은 “서비스”가 제공하는 커뮤니티를 개최하는 자를 말합니다.
• “상품 인증”이라 함은 온&오프라인에서 구매한 상품을 정품 인증 자료를 등록해 안전한 거래를 운영하기 위한 “서비스”를 말합니다.
• “비스켓”이라 함은 취향 및 관심사가 맞는 “회원”들이 모여 실시간 교류를 할 수 있는 커뮤니티 입니다.
• “꿀비스켓”이라 함은 “회원”이 관심있는 게시물을 “꿀비스켓”을 통해 표현하는 행위를 말합니다.
• “꿀당도”라 함은 “회원”의 커뮤니티 활동을 통해 올릴 수 있는 긍정 지수를 말합니다.
제3조 (약관의 게시와 개정)
1. “회사”는 본 약관의 내용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게시합니다.
2.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서비스”에서 적용 일자 7일 전부터 적용 일자 전날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회원”에게 불리한 내용 변경의 경우에는 적용 일자 30일 전부터 공지합니다.
3. “회사”가 전항에 따라 공지하면서 “회원”에게 적용 일자 전날까지 개정사항에 대한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면 동의의 의사표시가 표명된 것으로 본다는 뜻을 명확하게 공지하였음에도 “회원”이 명시적으로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아니한 경우 “회원”이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4. “회원”은 개정 약관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적용 일자 전날까지 “회사”에 거부 의사를 명확히 표시하고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4조 (약관의 해석)
1. “회사”는 개별 서비스에 대해서 별도의 이용약관 및 정책(이하“개별 약관 등”)을 둘 수 있으며, 해당 내용”개별 약관 등”이 본 약관과 상충할 경우에는 “개별 약관 등”이 우선하여 적용됩니다.
2.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이하“개별 약관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이하 “전자상거래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이하 “정보통신망법”),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지침(이하“소비자보호지침”) 및 관계 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5조 (이용계약 체결)
1. 이용계약은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이하“가입신청자”)가 “회사”가 제공하는 약관의 내용에 대하여 동의를 한 다음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가입신청을 완료하고, “회사”가 이러한 신청에 대하여 승낙함으로써 체결됩니다.
2. “회사”는“가입신청자”의 신청에 대하여 아래 각호에 해당하는 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승낙하지 않을 수 있으며, 가입 이후에도 아래 각호의 사유가 중 어느 하나에 확인해당될 경우에는 승낙을 취소하거나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 “가입신청자”가 본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여 이용신청을 하는 경우
• 허위의 정보를 기재하거나, “회사”가 제시하는 내용을 기재하지 않는 경우
• “가입신청자”의 귀책 사유로 인하여 승인할 수 없거나 기타 본 약관에서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는 경우
• “회사”는 “회원”이 제공한 정보가 사실과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하기 위하여 법령에 의하여 허용된 범위에서 전문기관을 통한 실명확인 또는 본인인증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제6조 (회원 정보 관리에 대한 의무)
1. “회사”는 “회원”이 등록한 계정과 비밀번호 등이 “회사”에 등록된 것과 일치할 경우에는 별도의 확인절차 없이 이용자를 “회원”으로 간주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의 아이디가 개인정보유출우려가 있거나, “회사” 및또는 “회사”의 운영자로 오인한될 우려가 있는 경우 등 “회원” 및또는 “서비스”의 보호에 필요한 경우 해당 아이디의 이용을 일정기간 또는 영구적으로 제한할 수 있습니다.
3. “회원”은 자신의 아이디 및또는 비밀번호가 도용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이를 즉시 “회사”에 통지해야 합니다.
4. “회원”의 계정 비밀번호 등 접근정보가 분실, 도용 혹은 공개되어 “회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5. “회사”는 이용계약을 위하여 “회원”이 제공한 개인정보를 “회사” 서비스 운영을 위해 사전 계약된 브랜드사에 공유할 수 있습니다.
제7조 (계약해제, 해지 등)
1. “회원”은 언제든지 고객센터 또는 내 정보 관리 메뉴 등을 통하여 이용계약의 해지신청을 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 법령 등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를 즉시 처리합니다.
2.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할 경우, 관련법 및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회사”가 회원정보를 보유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해지 즉시 “회원”의 모든 데이터는 소멸됩니다. 회원이 해지한 경우 회원의 개인정보에 대한 보관 등은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릅니다.
3. 이용계약의 해지는 “회원”이 해지 이전에 거래한 “상품”과 관련하여 발생한 책임 및 “회사” 및또는 거래 상대방 등과의 관계에서 기발생한 권리관계 및또는 손해배상 청구권 등 기존 권리관계에 영향을 미치지 아니합니다.
제8조 (개인정보의 보호)
“회사”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 보호법 등 관련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개인정보의 보호 및 이용에 대해서는 관련 법령 및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됩니다.
제9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관련 법령과 본 약관을 준수하며, 계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 노력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해 보안시스템을 갖춰야 하며,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3.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으로부터 제기된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이를 처리하여야 하며, “서비스” 내 게시판, 전자우편 등을 통하여 “회원”에게 처리 과정 및 결과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4. “회원”이 음란한 표현, 비속어, 욕설 및 혐오적인 단어 등을 사용하는 경우, 다른 “회원”은 이에 대하여 “회사”에 신고할 수 있으며, “회사”는 신고 내용을 확인한 후 신고 당한 “회원”에 대하여 서비스이용제재를 가할 수 있습니다. 이에 “회사”는 해당 “회원”에 대해 어떠한 관용도 없습니다.
제10조 (대리행위의 부인)
“회사”는 “상품” 거래의 당사자가 아닌 중개자로서 “회원” 상호 간의 거래, “회원” 및 “브랜드사” 상호 간의 거래에 대해서 효율적인 “서비스”를 위한 시스템 운영 및 관리 책임만을 부담하며, “상품”의 거래와 관련하여 “구매자” 또는 “판매자”를 대리하지 아니합니다. “회원” 사이 또는 “회원” 및 “브랜드사”에 성립된 거래 및 정보에 대해서는 해당 “회원” 및 “브랜드사”가 그에 대한 모든 책임을 직접 부담하여야 합니다.
제11조 (회원의 부적절 행위)
“회원”이 다음의 사유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부적절 행위를 한 경우 “회사”는 사전 통보없이 해당 “회원”이 등록한 내용을 삭제조치하고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일정기간 또는 영구적으로 제한할 수 있습니다.
• 타인의 정보 도용
• 거래 금지 상품 등록
• “회사”가 허락한 범위를 벗어나 영리를 목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하는 행위
• “회사”의 사전 승인을 구하지 않은 상업성 광고(개인사업자, 법인 등)
• “회사” 및 타인의 명예를 손상하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 “회사” 및 타인의 저작권 등 지적 식재산권에을 침해하는 행위
• 타인에게 비하 또는 욕설 등의 언행을 하는 행위
• 타인의 개인정보를 이용하여 거래 또는 주문하는 행위
• 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적절한 행위
• 회사의 평판을 저해하는 행위
• 법률 위반 행위
제12조 (서비스의 이용)
1.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두절 또는 운영상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사전 통지 후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사”가 사전에 “서비스”의 중단을 통지할 수 없었던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서비스”의 제공에 필요한 경우 정기점검을 실시할 수 있으며, 정기점검시간 및 기간은 서비스 제공화면 등에 공지한 바에 따릅니다.
제13조 (서비스의 변경)
1. “회사”는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서비스”의 내용, 운영상, 또는 기술상적인 사항 등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서비스”를 전항에 따라 변경할 경우 변경 내용과 적용 일자를 명시하여 사전에 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사전에 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사후에 공지할 수 있습니다.
3. “회원”은 “서비스” 변경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사”에 거부 의사를 명시적으로 표시하고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만일, 거부 의사를 명시적으로 표시하지 않으면 해당 변경사항에 대해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14조 (서비스의 내용)
1. 거래 중개 서비스
“회사”는 “회사”가 제공하는 어플리케이션을 통하여 “회원”간에 물품 거래가 이루어질 수 있는 사이버 거래 장소를 제공합니다.
2. 정보 서비스
“회사”는 “회원”에게 정보 서비스를 제공하며, 이러한 정보 서비스는 “회사”가 각“회원”에 대한 판매정보, 구매정보, 거래실적, 회원정보 등 “회원”의 거래 기록을 모아 “회원” 및 “브랜드사” 상호 간의 상품의 거래 및 중개서비스를 신속하고 편리하게 이용하도록 하기 위하여 제공하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제15조 (게시물의 저작권)
1. “회원”은 저작권, 상표권 등 지식재산권, 개인정보 등 제3자의 권리를 침해하여서는 아니 되며, 저작권, 개인정보 보호 관련 규정 등 관련 법령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만약 “회원”이 등록한 게시물이 제3자의 저작권 등 권리를 침해한 경우, 그와 같은 침해에 대하여 “회사”의 고의 또는 중과실이 인정되지 아니하는 한, 민형사상 모든 책임은 “회원” 당사자에게 있습니다.
2.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 중 “회사”에게 지적식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또는 방송 등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3.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및 기타 지적 식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제16조 (권리의 귀속)
1. “서비스”에 대한 저작권 및 지적식재산권은 “회사”에 귀속됩니다. 단, “회원”의 게시물 및 제휴계약에 따라 제공된 저작물 등은 제외합니다.
2.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원”에게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따라 계정, 아이디 등을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한만을 부여하며, “회원”은 계정, 아이디에 대한 양도, 판매, 또는 담보제공 등의 처분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3. “회사”가 서비스를 제공함에할때 사용되하는 보안 기술이나 소프트웨어에 대해 “회원”은 어떠한 기술적 방법 또는 기타 방법에 의하여 이를 회피 또는 변경하려 시도를 하여서는 안되며, “서비스” 및또는 이에 필요한 기술 또는 소프트웨어를 부정하게 사용하거나 및 타인이 그렇게 하는 것을 조장하는 행위를 하는 행위 등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만약 “회원”이 그와 같은 행위를 하는 경우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전적으로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제17조 (결제)
1. “회원”간 거래에 있어서 대금결제에 관한 사항은 “회사”가 관여하지 않으며, “회원” 당사자들의 귀책책임으로 진행하는 것이며, “회사”는 “회원”간의 결제와 관련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2. “회사”는 “회원”에게 매매 대금을 결제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다만, 대금 결제와 관련하여 “회원”과 전자결제대행업체, 금융기관 등과의 사이에 발생한 분쟁은 당사자들 간의 해결을 원칙으로 하며, “회사”는 이와 관련해서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3. “회사”는 구매자가 매매대금 결제 시 사용한 결제 수단에 대해 정당한 사용권한을 가지고 있는지의 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확인이 완료될 때까지 거래 진행을 일정기간 중지할 수 있으며하거나, 확인이 불가한 해당 거래를인 경우에는 취소할 수 있습니다. 특히, 고액 결제의 경우 안전을 위해 카드사에서 확인전화를 드릴 수도 있습니다. 확인과정에서 도난 카드의 사용이나 타인 명의의 주문 등 정상적인 주문이 아니라고 판단될 경우 임의로 주문을 보류 또는 취소할 수 있습니다.
4. 체크카드 잔액부족, 유효기간이 지난 카드가 등록되어 “상품” 구매가 불발된 경우, 또는 타인의 결제로 인한 “상품” 구매 실패는 당사”회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18조 (배송)
1. “회원” 상호 또는 “회원” 및 “브랜드사”의 상호간 합의하에 배송방법을 정할 수 있습니다. 배송에 관한 사항은 “회원” 또는 “브랜드사” 당사자들의 귀책으로 “회사”는 어떠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 “판매자”는 최선의 방법으로 배송을 진행해야 하며, 배송에 문제가 발생 시 지체 없이 “회사”에 알려 “회사” 및 “구매자”에게 손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여야 합니다. 통지를 지체하여 손해가 발생 했을 때에는 “판매자”의 귀책사유에 따라 배상 의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제19조 (수수료)
1. 수수료는 본 비스켓 서비스를 이용함에 따른 대가로 판매자가 “회사”에 지불하여야 하는 금액을 의미하며, 비스켓 서비스운영비로 이용됩니다.
2. 수수료는 거래완료 후 회원이 “회사”가 제공하는 시스템을 통하여 “상품” 판매를 완료한 경우 판매자에게 부과됩니다.
3. “회사”는 각 서비스 및 서비스이용료의 구체적인 내용(서비스의 내용, 이용방법, 수수료율 등)을 비스켓 어플리케이션의 서비스가이드 및 FAQ에 별도로 게시합니다.
4. 수수료는 “회사” 내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제20조 (정산)
1. 판매자가 “회사”를 통하여 판매한 “상품”의 판매대금은 해당 “상품”의 구매결정일을 기준으로 정산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2. “회사”는 배송완료가 되었음에도 구매확정기간(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내에 구매자로부터 교환 또는 반품의사 표시가 없는 경우 구매확정의 의사가 있다고 간주하여 판매회원에게 결제대금을 지급할 수 있습니다.
제21조 (회사의 면책)
1. “회사”는 비스켓 서비스를 기반으로 한 거래 시스템만을 제공할 뿐, “판매자”가 등록한 “상품” 등에 관한 정보 또는 구매자와의 거래에 관하여 분쟁이 발생한 경우 “회사”는 그 분쟁에 개입하지 않으며, 그 분쟁의 결과로 인한 모든 책임은 “판매자”가 부담합니다. 또한 이와 관련하여 “회사”가 제3자에게 손해를 배상하거나 기타 비용을 지출한 경우 “회사”는 “판매자”에게 구상권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적법한 권리자의 요구가 있는 경우에는 당해 “상품” 등에 관한 정보를 삭제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판매자”는 이로 인한 손해가 발생하는 경우 해당 손해에 대한 배상을 “회사”에 청구할 수 없습니다.
3. “회사”는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한 “회원” 또는 “브랜드사”의 귀책으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회원”이나 “브랜드사”가 본 서비스와 관련한 정보를 타인에게 유출 또는 제공함으로써, 발생하는 피해에 대하여 “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2조 (회원에 대한 통지)
1. “회사”는 “회”원이 “회사”의 어플리케이션에 등록한 이메일 또는 전화번호 등의 연락처 또는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서비스를 통해 “회원”에게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 또는 광고에 대하여 제공 및 통지할 수 있습니다.
2. 불특정 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해야 할 경우에는 공지 사항을 어플리케이션 등에 게시하여 통지할 수 있습니다.
3. “회원”이 개인정보를 허위로 기재하거나 기재사항의 변경 관리를 소홀히 하여 “회사”의 중요한 통지를 받지 못할 수 있으니 “회원”은 정확한 정보를 기재하고 정보의 변경시에는 즉시 수정을 해야 합니다.
제23조 (재판권 및 준거법)
1.4. 본 약관의 해석은 대한민국 법률 및 상관행에 따르며, 본 약관과 관련한 소송이나 “회사”와 “회원” 또는 “브랜드사” 간의 소송의 경우에는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에 제기하여 해결합니다.서비스 이용계약 및 “회원” 상호 간 또는 “회원” 및 “브랜드사” 분쟁에 대해 “회사”를 당사자로 하는 소송이 제기될 경우에는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에 따르는 것으로 합니다.
2.5. “회사”와 “회원” 또는 “브랜드사” 간에 제기된 전자상거래 소송에는 대한민국 법령률이 적용됩니다.